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조회수:80건)   




[데일리투데이 이정석 기자]  세종특별자치시는 2일 시청 접견실에서 연동면에 위치한 삼성전기와 현대EP세종공장으로부터 불우이웃돕기 성금 4,200만 원과 300만 원을 각각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이춘희 시장을 비롯해 고충환 삼성전기 세종인사 그룹장과 유영한 한울림협의회 위원장, 이광석 현대EP세종공장장, 김재설 세종시장애인단체연합회장이 참석했다.


삼성전기와 현대EP세종공장은 나눔 문화 확산을 통해 취약계층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제고하고 이웃사랑 실천운동 전개로 더불어 살아가는 문화 조성하는데 앞장서고 있는 기업이다.


삼성전기는 이번에 지역아동센터 인테리어 비용으로 2,800만 원, 저소득 노인들에게 노인보행보조기(실버카) 1,400만 원 등 총 4,200만 원을 성금으로 전달했다. 


현대EP 세종공장은 300만 원을 쾌척, 장애인 6가구에 50만 원씩 생계비를 지원한다.


이춘희 시장은 “우리 사회의 일원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삼성전기와 현대EP세종공장에 세종시민을 대표해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앞으로 더불어 사는 따뜻한 세종시를 만들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good1985@empas.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80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204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디자인문구_List Page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