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위닝북스가 ‘잠재고객을 사로잡는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출간했다.
요즘은 오프라인 매장 하나만으로 제품을 판매하기 힘든 세상이다.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고 해도 온라인 마케팅 없이는 한계가 있기 마련이다. 온라인은 장소나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어느 때고 상품을 더욱 효과적으로 소비자에게 전달할 수 있는 소통의 공간이다.
이 필요성을 아는 사람들은 SNS 마케팅, 인스타그램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지만 보이지 않는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에서 제품을 홍보하고 자신을 알리는 일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기 때문에 포기하는 사람들도 많다.
‘한국 책쓰기 1인 창업 코칭협회’를 운영하며 사람들이 작가, 코치, 1인 창업가로 성공할 수 있도록 돕는 메신저이자 수많은 베스트셀러의 기획자인 김도사는 SNS 마케팅이야말로 시대의 흐름임을 간파해 이 책을 기획했다.
‘마케팅 여왕’으로 알려진 저자는 자신의 반응 없는 계정을 탓하지 않고 어떻게 하면 고객이 몰려오는 곳으로 인스타그램을 만들지 매일 고민하며 노력한 결과 자신만의 인스타그램 마케팅에 대한 노하우를 얻게 되었다.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통해 자신의 사업을 성공시키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이 책을 적극 추천한다.
‘나’라는 콘텐츠를 발견하는 것을 시작으로 당신이 홍보하려는 제품을 효과적으로 고객에게 전달하는 법까지 세세히 안내해 성공적인 마케팅의 확실한 길잡이가 되어 줄 것이다.
dt2018@daum.net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20463기사등록 2018-11-03 17:5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