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좋은땅출판사, 이창화 저자 소설 ‘안녕, 안개’ 출간
기사수정 (조회수:85건)   




[데일리투데이 황소정 기자]  좋은땅출판사가 이창화 저자의 소설 ‘안녕, 안개’를 출간했다.


‘안녕, 안개’는 거짓말을 해오며 잘 살던 정 씨의 인생이 하루아침에 바뀌게 되는 것으로 시작한다. 정 씨의 삶에 갑작스레 찾아온 더벅머리가 정 씨의 배 안에 전기충격장치를 강제로 달면서 정 씨는 더 이상 거짓말을 못하게 된다. 그는 더벅머리의 폭력과 지시에 따라 가족, 친구, 돈 모두를 잃게 된다. 이후 정 씨는 더벅머리에 대한 복수를 치르며 죽음보다 더한 깨달음의 고통을 겪는다.


이창화 저자는 정 씨의 이야기뿐만 아니라 ‘짐승’과 ‘시은’의 이야기를 통해서도 ‘안녕, 안개’의 본질과 재미를 더하고 있다. 이창화 저자가 이미지 서사에 강한 만큼 ‘안녕, 안개’ 또한 영화 혹은 연극을 보듯 쉽게 읽어 내려갈 수 있다.


한 편의 영화 혹은 연극 같은 소설을 읽고 싶다면, 정 씨와 더벅머리의 관계의 비밀, 정 씨가 그 비밀을 파헤쳐 가는 과정과 결말이 궁금하다면 이창화 저자의 ‘안녕, 안개’ 일독을 권하는 바이다.


‘안녕, 안개’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dt2018@daum.net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85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204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디자인문구_List Page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