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조회수:130건)   


삼성전자가 골프존데카와 협업해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사용성의 스마트 캐디(Smart Caddie)’ 애플리케이션을 탑재한 갤럭시 워치 골프 에디션28일 출시한다.

 

갤럭시 워치 골프 에디션은 거리 측정 기능은 물론 전세계 6만여개 골프장 코스 정보와 그린의 높낮이 정보를 제공하여 각 코스를 더욱 정교하게 공략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샷 트래킹(Shot Tracking)’ 기능을 지원해 자신이 플레이한 코스를 지도로 보여주는 나만의 야디지 북(Yardage Book)’ 작성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갤럭시 워치 골프 에디션을 활용해 작성한 야디지 북은 스마트폰과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어 골프를 즐기는 사용자에게 최적의 경험을 제공한다.

 

갤럭시 워치 골프 에디션은 오랜 시간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더욱 강력해진 배터리 성능을 지원한다. 46mm 모델의 경우, 하루 3 라운드, 54 홀 연속 라운딩이 가능하다.

 

슈퍼 아몰레드(Super AMOLED) 디스플레이와 코닝의 최신 웨어러블 전용 글래스 고릴라 글래스® DX+’를 탑재해 해질녘이나 야간 경기는 물론 선글라스를 낀 상태에서도 선명하게 화면을 확인할 수 있다.

 

갤럭시 워치 골프 에디션은 46mm 실버, 42mm 미드나잇 블랙의 블루투스 모델로 출시되며 가격은 각각 409700, 389900원이다.

 

갤럭시 워치 골프 에디션은 삼성전자 홈페이지, 전국 골프존 마켓 등 골프용품 매장, 온라인 골프 쇼핑 사이트 골핑(Golping)’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강인범 기자 noah9191@gmail.com

 

 

0
기사수정 (조회수:130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196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디자인문구_List Page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