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조회수:361건)   




‘꽃을든남자 우유바디라인’이 2017년 한 해 동안 중국에서 3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10초당 1개씩 판매되는 기록을 세우며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


‘꽃을든남자 우유바디라인’은 크림같이 부드러운 우유와 올리브 오일, 꿀 등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수분과 영양을 균형 있게 공급하고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누구나 좋아하는 포근한 느낌의 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코스모코스 대표 제품 중 하나다.


한편 코스모코스 ‘꽃을든남자’ 브랜드의 2017년 중국 매출은 2016년 대비 39% 성장했다. 사드 영향에도 왓슨스(Watsons), 찌아런(Gialen), 하오린쥐(HAOLINJU) 등 오프라인 판매가 지속되어 주목할 만한 성과를 이뤘다.


해외 사업을 강화하고 있는 코스모코스는 중국 온라인 대표 쇼핑몰인 티몰(Tmall)과 징동닷컴에도 입점되어 있다. 


특히 ‘꽃을든남자 우유바디라인’은 ‘2017 티몰 뷰티 어워드(2017 Tmall Beauty Awards)’에서 ‘여성들이 좋아하는 바디케어 부분 No.1 상품’과 ‘퍼스널 케어 인기 상품’으로 선정되는 등 중국 내에서도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코스모코스는 꽃을든남자 우유바디라인이 사드 영향에도 중국에서 판매 호조를 이뤄낸 것은 매우 감사한 일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군 개발로 중국 내 45% 성장을 목표로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정석 기자 good1985@empas.com

0
기사수정 (조회수:361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14908
데일리투데이 후원 배너2
많이 본 기사-Style
  1. 1 [데일리투데이] 이세영, 단아하고 기품 있는 비주얼 화보 공개... 시선 압도하는 화려한 변신
  2. 2 [데일리투데이] 한소희, 조이그라이슨와 함께한 겨울 화보...'감각적 컬렉션'
  3. 3 [데일리투데이] LG생활건강, 숨37° ‘림 아크라 에디션’ 출시
  4. 4 [박선영 교수의 개운(開運) 스타일링] '나만의 '퍼스널 컬러' 찾기' <1편>
  5. 5 [데일리투데이] 블링옵티칼, 김천본점 론칭 행사 개최...‘전국 프랜차이즈’ 구성 본격화
  6. 6 [데일리투데이] ‘두피·모발 고민 한번에 해결’... 그레이스송-바이오 스칼프헤어 3종 세트 출시
  7. 7 [데일리투데이] 김선호, '밸롭' 모델 발탁...'토종 스포츠브랜드의 얼굴 되었다'
  8. 8 [데일리투데이] 박신혜-반클리프 아펠, '엘르' 6월호에서 만나다
  9. 9 [데일리투데이] 워머스트 치엘로(W.CIELO), 23 썸머 컬렉션 출시
  10. 10 [데일리투데이] 나언, 봄처럼 화사함 가득한 모습...싱글즈 3월 비주얼 화보 장식
  11. 11 [박선영 교수의 개운(開運) 이미지 메이킹] 여름이면 더 빛나는 섹시함, ‘쉬머링 메이크업’
  12. 12 [이미지 전략가 박선영 교수의 개운(開運) 이미지 메이킹] 나만의 '퍼스널 컬러' 찾기
  13. 13 [데일리투데이] 안나수이 썸머 컬렉션, 클래식 루즈 THE RED와 퍼펙트 아이라이너 출시
  14. 14 [데일리투데이] Minimal Garments Lab(미니멀 가먼츠 랩), 23 Spring 컬렉션 출시
  15. 15 [데일리투데이] 모던걸‧모던보이가 되어보세요...1920~30년대 경성 유행
  16. 16 [데일리투데이-현장] '2024 F/W 서울패션위크' 개최... 23개국 바이어 101명 참가
  17. 17 [데일리투데이] 잭원티 팝-업 스토어, 7일 갤러리아 백화점 타임월드 오픈
  18. 18 [데일리투데이] 베네피트, 태연과 함께한 뷰티 화보 공개
  19. 19 [데일리투데이] 티르티르, 18일부터 올해 첫 티르패밀리 세일 실시 새창으로 읽기
  20. 20 [데일리투데이] ‘길복순’ 이연, 더블유 ‘365일 봄을 피울 여자 배우 다섯 명’ 중 한 명으로 선정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