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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윤서의 건강한 Body Line 프로젝트 17] 이너 와이드 스쿼트
  • 기사등록 2017-05-30 08:44:50
  • 기사수정 2019-03-06 18:46: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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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코너는 누구든 건강하고 섹시한 바디라인을 만들 수 있다는 주제를 가지고 안방에서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각 신체 부위별 예쁜 근육 만들기 운동법을 소개한다. 모양 잘 잡힌 근육은 건강미인이 지녀야 할 기본. 여자여, 근육을 멀리하지 말고 가까이 하라. 근육과 친해질수록 당신의 섹시 매력 지수는 더욱 올라갈 테니.


/ 정윤서


피트니스 국가대표 선수

2016 아놀드 클래식 대회 비키니 피트니스 부문 TOP 6

2016 미스터 미즈 코리아 비키니 피트니스 부문 1

2015 미스터 미즈 코리아 바디 피트니스 2

World Natural Olympia INBA 비키니 그랑프리, 스포츠 모델1

World Natural Olympia PNBA

스포츠모델 1, 비키니 2 PNBA Pro



17: 이너 와이드 스쿼트를 통한 안쪽 허벅지 강화



"오른쪽 안쪽 허벅지를 강화하는 이너 와이드 스쿼트 1 "



▲ (사진: 데일리투데이 사진부)


발을 어깨 넓이만큼 벌리고 양 손에 철봉이나 아령을 꼭 쥔다. (운동 기구용 철봉이 없을 경우에는 막대기나 기타 도구를 사용해도 가능). 넓게 벌린 다리 중 오른쪽 다리를 일자로 쭉 뻗은 채 앞으로 내민다.


▲ (사진: 데일리투데이 사진부)



오른쪽 안쪽 허벅지를 당긴다는 느낌으로 다리를 앞으로 구부린다. 이때 어깨는 수평을 유지한다.


" 왼쪽 안쪽 허벅지를 강화하는 이너 와이드 스쿼트 2 "




▲ (사진: 데일리투데이 사진부)


오른쪽 허벅지 동작과 같이 어깨 넓이 만큼 다리를 벌리고 왼쪽 다리를 일자로 쭉 뻗어 앞으로 내민다.


▲ (사진: 데일리투데이 사진부)


왼쪽 안쪽 허벅지를 당긴다는 느낌으로 다리를 앞으로 구부린다. 어깨는 수평으로 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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