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투데이 황소정 기자] 1971년 대한민국 상공, 여객기가 공중 납치되면서 벌어지는 극한의 상황을 담은 영화 ‘하이재킹’이 극장 동시 IPTV·VOD 서비스를 시작했다.
‘하이재킹’은 비행기가 이륙하는 순간부터 시작되는 리얼타임의 긴박감과 극한의 서스펜스로 생동감 넘치는 영화적 체험을 선사하며 올여름 극장가를 뜨겁게 달궜다.
또 전 세계 유례없는 기적으로 불리는 1971년 여객기 납치 사건을 모티브로 작가적 상상력을 더해 진정성 있게 그려낸 이야기로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스펙터클한 항공 액션으로 시원한 볼거리까지 더해 재미와 감동을 모두 잡은 수작을 탄생시켰다.
여기에 하정우, 여진구, 성동일, 채수빈을 비롯한 믿고 보는 배우들의 강렬한 연기 시너지는 영화의 리얼리티와 완성도를 높이며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하고 있다.
‘하이재킹’은 IPTV·VOD 서비스를 통해 아직 영화를 보지 못한 관객뿐만 아니라 N차 관람을 기다렸던 관객들까지 사로잡으며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하이재킹’은 IPTV(KT Genie TV, LG U+TV, SK Btv), 케이블 TV VOD, KT 스카이라이프, 네이버 시리즈온, 구글플레이, 웨이브, 애플TV, 쿠팡플레이, 왓챠, 씨네폭스 등 다양한 온라인 및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dt2018@daum.net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100388기사등록 2024-07-29 22:1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