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데일리투데이] 김남주, 싱글즈 10월 호 커버 장식 불가리의 경이로운 미학과 당당하고 세련된 모던 여성 김남주의 만남 2024-09-19
황소현 기자 allen9191@naver.com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국내 유일의 로컬 매거진 ‘싱글즈’가 배우 김남주와 로만 주얼러 불가리가 함께한 10월 호 커버를 공개했다. 


19일 싱글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이번 커버에서 김남주는 불가리가 새롭게 선보이는 ‘불가리 투보가스 컬렉션’과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세르펜티 하이 주얼리’까지, 김남주만의 클래식하고 우아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김남주는 특유의 고혹적인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 잡으며, 도회적이고 시크한 매력을 뽐냈다. 올해로 데뷔 30주년을 맞은 김남주는 ‘싱글즈’와의 인터뷰에서 그간의 연기 인생에 대한 소회를 들려주기도 했다.





화보에서 김남주는 불가리가 새롭게 출시한 옐로 골드 소재와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불가리 투보가스 컬렉션’ 을 레이어드하며 시선을 사로잡는 가을 스타일링을 제시한다. 


또한 불가리X안도 타다오 리미티드 에디션 워치, 디바들을 위한 부채꼴 모티브의 ‘디바스 드림’은 물론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리 카트란주의 ‘칼라 컬렉션’까지, 불가리의 다채로운 컬렉션을 조화롭게 소화하며 그녀만의 매력적인 스타일링을 보여준다.


한편, 불가리는 브랜드 탄생 140주년을 기념하여 9월 27일부터 뮤지엄한미 삼청에서 ‘영원한 재탄생: 아트와 주얼리, 로마의 영감을 찾아서’를 개최한다.


김남주와 불가리가 함께한 주얼리 화보는 싱글즈 10월 호와 웹사이트(https://singleskorea.com) 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포토뉴스

많이 본 기사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