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데일리투데이] 킹콩 by 스타쉽, 첫 공개 오디션 통해 신예 찾는다 2024-09-11
황소현 기자 allen9191@naver.com


▲ 킹콩 by 스타쉽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킹콩 by 스타쉽이 ‘2024 킹콩 by 스타쉽 오디션’을 개최한다. 


11일,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의 연기자 레이블 킹콩 by 스타쉽은 차세대 신인 배우를 발굴하기 위한 ‘2024 킹콩 by 스타쉽 오디션’ 개최를 알렸다. 


‘2024 킹콩 by 스타쉽 오디션’은 무한한 잠재력과 가능성을 갖춘 신예를 찾기 위해 열리는 첫 공개 오디션이다. 지원 자격은 남녀 무관 2008년 이전 출생자로, 1차 서류 심사, 2차 대면 오디션을 거쳐 최종 합격자는 킹콩 by 스타쉽의 전문적인 트레이닝 이후 전속 계약을 체결하게 된다. 서류 접수는 오늘(11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지원 방법, 제출 자료 등 자세한 내용은 킹콩 by 스타쉽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킹콩 by 스타쉽 소속 신인 배우 장다아와 유현수가 싱그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장다아는 올해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에서 ‘백하린’ 역으로 활약해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유현수는 자체 예능 콘텐츠 ‘콩알탄’에 출연, 풋풋한 막내미를 드러내며 눈도장을 찍기도. 이에 ‘2024 킹콩 by 스타쉽 오디션’을 통해 선발될 신예가 나아갈 행보에도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킹콩 by 스타쉽은 “이번 오디션을 통해 배우의 꿈을 지닌 지원자들이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기를 바란다. 또한 이들이 훌륭한 배우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의 연기자 레이블 킹콩 by 스타쉽에는 배우 고성민, 고아라, 김경남, 김범, 김샤나, 김승화, 류혜영, 박재현, 손우현, 송승헌, 송지연, 송하윤, 신승호, 신현수, 안소요, 오소현, 우현진, 유연석, 유현수, 이광수, 이다연, 이동욱, 이미연, 이승헌, 이진, 장다아, 정원창, 조시연, 조윤희, 채수빈, 천영민, 한민 등이 소속되어 있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포토뉴스

많이 본 기사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