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데일리투데이] RADO 지창욱과 함께 캡틴 쿡X 타이베이 101 리미티드 에디션 공개 대만 타이베이 101 부티크에서 성황리에 행사 종료 2024-09-10
황소현 기자 allen9191@naver.com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스위스 워치 메이커 라도가 대만 타이베이에서 글로벌 앰버서더 지창욱과 함께 캡틴 쿡 하이테크 세라믹 X 타이페이 101 리미티드 에디션을 성공적으로 선보였다.


지난 8월 29일, 라도는 대만 타이베이 101 타워에 위치한 부티크에서 새로운 한정판 시계를 선보였다. 라도의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지창욱은 행사에 참석해 캡틴 쿡 하이테크 세라믹 X 타이베이 101 리미티드 에디션을 손목에 차고 수많은 팬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아 글로벌 스타임을 실감케 했다.


지창욱과 라도의 CEO 아드리안 보스하르트가 함께 선보인 이 시계는 타이베이 101 리미티드 에디션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101개 한정판으로 출시되었으며, 타이베이 101의 라도 부티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제품이다.


지창욱은 "멋진 행사가 될 거라는 건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 많은 사람이 올 줄은 아무도 몰랐다. 타이베이의 모든 분들이 환영해 주었고 곧 다시 오기를 고대하고 있다. 아드리안 및 RADO 팀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은 언제나 즐거운 일이다. 새로운 시계가 정말 마음에 든다"라고 밝혔다.


라도 캡틴 쿡 스켈레톤 블랙은 리미티드 에디션에서 조금 더 변형된 모델로 10월부터 한국에서도 만날 수 있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포토뉴스

많이 본 기사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