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데일리투데이 시카고] CTA 레드 라인 하워드 역에서 또 묻지마 총격 발생 2024-09-05
교차로 CHICAGO http://www.dailytoday.co.kr/

[데일리투데이 시카고] 데일리투데이는 '교차로 CHICAGO'와 함께합니다. 해당기사의 저작권은 '시카고 교차로(교차로 CHICAGO)'에 있으며, 데일리투데이는 이를 준수합니다.



포레스트 팍 블루라인서 발생한 4인 살인 사건 하루 만에 또 묻지마 총격

지나가던 차량에서 발사된 총에 맞고 위독



경찰에 따르면, 시카고 로저스 팍 인근 레드 라인 하워드 역에서 근무 중이던 CTA 직원이 3() 밤 늦게 총격을 당해 병원에 입원했다.

 

오후 1141분경, 51세의 CTA 남성 직원이 노스 폴리나 스트리트 7500번지 블록 밖에 있을 때 흰색 SUV를 탄 사람이 여러 발의 총을 쏜 후 도주했다고 경찰은 밝혔다.

 

철도 운영 교대 근로자인 피해자는 가슴에 총상을 입고 위독한 상태로 인근 병원으로 이송되었다고 당국은 밝혔다.

 

이 총격 사건은 포레스트 팍의 CTA 블루 라인 열차에서 잠을 자던 4명을 총격해 살해한 지 하루 만에 발생한 사건이라 시민들에게 충격을 더하고 있다.

 

CTA의 성명에 따르면 하워드 터미널 밖 거리에서 지나가던 알 수 없는 차량에서 발사된 묻지마 총격에 의해 직원 중 한 명이 피해를 입었다고 밝혔다.

 

경찰은 아직 체포된 사람은 없으며 형사들이 수사 중이라고 밝혔다.




위 기사는 "한인시카고" 웹페이지에서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kyocharoworld.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포토뉴스

많이 본 기사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