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데일리투데이] 유한대학교, 고등학생 대상 항공서비스학과 실전 모의면접 개최 2024-08-31
이정석 기자 good1985@empas.com




[데일리투데이 이정석 기자] 유한대학교는 항공서비스학과에 관심있는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항공서비스학과 실전 모의면접’을 오는 9월 7일 유한대학교 윌로우하우스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실전과 같은 모의면접을 위하여 유한대학교는 면접 평가위원으로 △대한항공에서 12년 근무한 경력의 본교 전임교원(객실 사무장, 객실훈련원 전임강사, 대한항공 객실승무원 공채 면접관), △대한항공에서 16년 근무한 평가위원(객실 라인 팀장, 객실훈련원 전임강사), △아시아나항공에서 16년 근무한 평가위원(캐빈 매니저, 교육훈련원 전문교관)을 위촉했다고 밝혔다. 


이번 항공서비스학과 실전 모의면접은 고등학교 2, 3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모의면접에 참여하고자 하는 학생들은 9월 6일 17시까지 유한대학교 입학 홈페이지(https://sky.yuhan.ac.kr/index.do)에 게시된 모의면접 참여자 모집 구글폼을 통하여 사전 신청할 수 있다. 


임현주 항공서비스학과 교수는 “이번 항공서비스학과 모의면접을 통해 항공서비스학과 진학을 희망하는 고등학생들에게 실전과 같은 면접 경험을 제공하고, 입학 상담 및 멘토링도 함께 지원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유한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는 2025학년도 신설 학과로, 국가 핵심 기간산업인 항공산업의 발전을 위해 전문 객실 승무원을 양성하는 학과로 전문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객실서비스 실습 교육과 외국어교육을 실시하며, 현장 중심교육을 통해 국제적 감각과 서비스 마인드를 갖춘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항공서비스학과(2년제)는 입학정원 55명으로, 수시1차 49명, 수시2차 5명을 모집한다.



good1985@empas.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포토뉴스

많이 본 기사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