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데일리투데이] '서울상상나라'에서 미니올림픽 체험하고 AI 응원가도 만들어요 서울상상나라, 여름방학 맞아 체험‧교육 프로그램 9종 운영 2024-07-23
황소정 기자 dt2018@daum.net


▲ 어린이상상회담_뚝딱 응원가 제작소


[데일리투데이 황소정 기자] 전 세계인의 축제 ‘2024 파리 올림픽’이 개막을 앞둔 가운데, 서울어린이대공원에 위치한 복합 체험 문화시설 ‘서울상상나라’ 에서 올림픽을 테마로 한 교육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올림픽, 함께하는 도전과 즐거움’을 주제로 올림픽 정신과 가치에 대해 알아보고, 양궁‧축구 같은 올림픽 종목을 체험해보는 미니 올림픽에도 참여해볼 수 있다. 또한, AI 프로그램을 활용해서 올림픽 주제곡(응원가)을 만들고 앨범 커버를 꾸며보는 이색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서울상상나라는 여름방학을 맞아 7월 23일부터 8월 18일까지 올림픽 관련 프로그램을 비롯해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총 9종의 체험‧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여름방학 프로그램은 ▴올림픽, 함께하는 도전과 즐거움(누구나 미니 올림픽, 뚝딱 응원가 제작소) ▴전시야 놀자(꽁꽁 얼음 예술가, 상상 별자리 여행) ▴빛으로 마음으로(여름의 빛과 그림자) ▴오감‧가족요리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돼 어린이들의 흥미를 북돋을 예정이다.


이번 교육프로그램은 입장권을 소지한 관람객에 한해 현장 선착순 접수로 진행된다. 교육 프로그램 세부 일정은 서울상상나라 누리집(www.seoulchildrensmuseum.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희원 서울시 아이돌봄담당관은 “서울상상나라에서 준비한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들과 함께 무더위를 피해 잠깐의 피서를 보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dt2018@daum.net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포토뉴스

많이 본 기사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